본문 바로가기

부산 맛집

[리뷰/후참] 극강의 매운맛 "디진다핫치킨" 경성대부경대 맛집/후라이드참잘하는집

반응형
SMALL



안녕하세요:(◍•ᴗ•◍)♪
우네몬입니다!




매운맛 매니아 분들이 좋아하신다는 극강의 매운맛
후참잘의 지진다핫치킨을 도전해보려합니다!

🔥🔥



디진다핫치킨 17000원


봉투를 열자말자 느껴지는 핫!!한 냄새
매운 냄새를 넘어섭니다.

그냥 봐도 일반 양념보다는 색이 찐합니다!






크리미킹소스 500원
치즈킹소스 500원

이 두 소스 진짜 꿀맛이네요!
앞으로 후참 주문할 때마다 꼭 주문할 것 같아요








눈꽃감자
고구마치즈볼

짱맛ㅋㅋ

담엔 눈꽃치킨도 주문해야겠습니다
요거 꿀맛이네요
달달하면서도 짭조름!
누구나 다 좋아하실 맛입니다






크으 비주얼...
보기만 해도 행복하다....


소스에 뿌려+찍어 먹으니까
매운맛이 중화되고
맛있는 맛이 극대화되더라구요🔥🔥

디진다핫치킨 주문하실 분은 꼭! 이 소스들도 주문하세요 강추!






때샷
설레는 비주얼만큼 너무 맛있어요... ㅠㅠ


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치킨 먹은 것 같네요

우선 치킨 자체가 너무 맛있었어요!
여긴 부산 경성대부경대 근처 대연동
후라이드참잘하는집 대연점인데
닭이 신선하고 간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!





맵기는 불닭볶음면보다 더 매웠어요ㅋㅋ
저는 치킨무 일찌감치 다 먹고, 얼음 준비해서 치킨 하나에 얼음 3~4개씩 먹으면서 먹었어요


이렇게 매워도 포기할 수 없는 존맛........






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
저는 불닭도 못 먹는 맵찔이인데도 매운맛을 끊을 수 없어요..ㅠ















인스타그램으로 협찬 받아서 먹어볼 수 있었어요
블로그는 제가 올리고 싶어서 올리는
댓가 없는 솔직한 찐 리뷰입니다!




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:(◍•ᴗ•◍)♪
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❤️





반응형
LIST